幸福한 삶 梁南石印 문자 왔어요,? 세상 그 누구 한 사람 빠짐없이 설사 그가 천하제일의 폭군, 진시황제라 할지라도 이유여야 불문곡직 피해 갈 수도 거부할 수도 없는 불가항력 적의 선물, 동지섣달 그믐날 밤 23시 59분 59초에 받게 될 택배 물품 수령 독촉 문자는!
문자 왔어요,? 주인님 문자 왔어요, 빨리요, 다그치는 소리에. 예~~~하고 황급히 확인한 문자 내용은? 섣달그믐 밤 23시 59초에 송구영신 가는 년 오는 년, 年, 秊(년, 년)이 고마운 년, 풀 패키지 택배 물품 도착 예정입니다.
택배 기사 도착 전 물품 수령 가능 시간 협의 가능함을 알려드리며 물품 수령 시 특별히 유의하실 사항은 수령 거부나 반송 절대 불가하며 물품 수령 후, 첨부된 패키지 상품 빠진 것 하나 없는지 세심하게 살피시어 두 번 방문하는 수고 덜어 주라고 간곡히 당부하오니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앞으로 배송될 상품은 "나이 한 살" 자필 서명 후 수령한 뒤에는 특별 패키지 묶음 배송 상품이므로 취소//교환//환불은 절대 불가하다는 점 강조합니다.
특별 패키지 묶음 배송으로는“잔주름”에 듬성듬성 빠지고 먼지 내려앉은 모습의 새하얀 머리카락과 함께, 널어놓은 검은콩 멍석에 엎어져 여기저기 박힌 듯한 검버섯, 깜빡거리는 기억력에 지방질로 꼼꼼히 채워진 나잇살 똥배가 배송될 예정입니다.
노파심에 일러둡니다만 택배기사 방문에 앞서 물품 수령 가능 시간 일부러 피하는 듯한 인상 또는 거짓으로 알려준다거나 고의로 외면하시면 벌칙으로 긴 한숨 토해내는 피눈물이 추가되어 땅을 치며 통곡하는 일 없으시기를 재차 간곡히 당부하는 점 양해 구합니다.
물품 도착 즉시 서명 날인 수령 후, 신속히 개봉하시어 빠진 것 하나라도 없는지 세심하고 꼼꼼하게 살피실 수 있는 여유를 가지십시오, 라는 문자 수신에 오~오마이 갓~~~Oh My God 이런 젠장 할, 청천벽력 같은 문자 수신에 화들짝 놀라 입에 거품 물고 뒤로 나 자빠질 뻔했지만, 마음을 다잡고 답장을 보냈습죠...!
문 : "허 걱! 거부할 권리 있습니까?" 답 : 앞서 고지했습니다만 어떠한 이유 여하 막론하고 거부하거나 피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재차 강조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물질만이 우선시 되는 이기적인 각박한 현실에서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따뜻한 마음 나누면서 순백의 갓난아이 때의 인성과 품성 잃지 않고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올곧은 삶을 살아오신 고객님을 특별히 선정해 은혜와 감사의 보답으로 한정된 VIP 고객님 한정 특별 패키지 풀 옵션 사은품, 듬성듬성 빠지게 될 흰머리와 쪼글쪼글한 잔주름 검으튀튀한 검버섯, 나잇살인 똥배는 큰맘 먹고 제외한 후 나이 한 살만 배송했으니 겸허히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수령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마이 갓~~~ 얼씨구 절씨구 지화자 좋다. 좋아~~~또한 醉生夢死(취생몽사, 술에 취한 듯 살다가 꿈을 꾸듯이 죽는다는 뜻으로, 아무 의미 없이, 이룬 일도 없이 한평생을 흐리멍덩하게 살아감을 비유하는 뜻)하듯 하루하루 귀한 곡기만 축내며 무의미한 삶에 연연해온 사람이나, 약한 자는 깔보고 괴롭히며, 강자에게는 비굴하리만치 읊조리고 아부하며 굽실거린 자, 사사건건 제 잇속만 차리는 자와, 감사할 줄 모르고 불만뿐인 작자, “거죽은 사람이되” 속은 禽獸(금수)만도 못한 極惡無道(극악무도) 凶惡無道(흉악무도) 厚顔無恥(후안무치) 破廉恥犯(파렴치범) 人面獸心(인면수심)의 兄飢弟飽禽獸之遂(형기제포금수지수, 형은 굶주리는 데 아우만 배부르다면 새나 짐승의 할 짓이라는 뜻) 저승도 과분한 인간 말종들에게는 年直使者(연직사자, 연중 당번인 저승사자)가 특별히 제작한 살을 태우는 포승줄로 숨통을 옥죄도록 결박해 歸泉(귀천)행 특급 퀵서비스로 모셔갈 예정이 오니 꼼수나 잔머리로 잠시 모면하려는 작자들에게는 영원히 피할 수 없는 고통의 선물 無間罪報(무간 죄보, 한없는 죄악에 대한 인과응보) 時無間(시무 간, 오무간 의 하나. 무간지옥에 빠져 일 겁 동안 끊임없이 죄의 응보 받는 뜻) (형벌탁, 불알을 까는 형벌) 無間阿鼻(무간아비,)등등 (무간지옥 팔열지옥 중의 하나, 사바세계의 하나로, 지독한 고통을 받는다는 뜻) 즐비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꼼수 부려봐야 소용없음도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음매~이런 젠장 할, 됐거든! 됐다니까, 어쩐다냐! 에고 피할 수 없는 년(年) 어차피 함께해야 할 년(年)이라면 캭 그냥… 저냥... 웃으면서 받아들이는 것이 헐 낮겠지. 암믄 낮것제 낮고말고 ㅋㅋㅋ...!
이곳을 찾아 주신 좋은 임들!!! 혹여 사전 고지나 상의 없이 패키지 물품 들고 나타난 택배 기사가 "나이 한 살"을 불쑥 내밀며 강제로 떠 안긴다 할지라도 언짢아하기보다 피할 수 없는 숙명으로 여겨 반갑게 받아서 2020년 내내, 모두 모두 Happy(幸福,幸澐)을 가꾸시고 받을 수 있는복을 지을 수 있는 새 년을 반겨 맞이하시기 바라면서 꾸벅. ㅋㅋ
참 내 이런 문자 주고받으면 어찌할까요, 넘치는 재치에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한해 예쁘고 깜찍한 글에 흐뭇한 미소 가득히 지으시며 이웃과 더불어 가족 모두가 무탈한 祝福으로 幸福 가득한 한해 줄줄이 엮어갈 일 가득하시길 소망해 봅니다.!
メメ.근하 ♡ 신년 メ /\ メ メ メ \│/ メ ^^ /\ \♣ ^ メ ─ ● ─ ,,♣ /\ /♣♧\ /\♣♣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희망찬 한해 열어나갈 새날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각박한 현실 노심초사하며 살아가는 삶, 온갖 역경을 헤치며 나오던 길 생체로 신음하다 희망과 좌절의 갈림길에 망설이는 절망적인 사람들, 하나 신은 인간이 이겨낼 만큼의 시련만 안겨준다 했으며, 니체의 말에 의하면 살아갈 이유가 있는 사람은 어떤 고난의 현실도 견뎌낸다 했기에 어느 사람이든지 삶의 의미를 찾아내는 사람이라면 내 외부의 어떤 고난이라도 이겨낼 수 있다 했듯이, 고난의 시련을 거듭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길 수 있는 인간이 위대한 것입니다.
새해 벽두부터 국내외를 막론하고 산적한 문제들과 마주할 것입니다.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가자면 온갖 지혜 다 모아서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품어야 할 것입니다. 함께 하고픈 임들 올 한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면서 덧없이 흘러가는 세월의 둔덕 언저리 서성이며 여생이 얼마 남아있지 않았음을 깨닫고서 야속한 세월을 탓하며 눈두덩이 촉촉이 적셔지자 연신 헛기침만 뱉어내고 있는 연로하신 노인과 파란만장한 곡절로 얼룩진 이런저런 사연을 가슴속에 묻지 못하고 운명을 탓하며 각박한 세상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을 치고 있는 이혼한 독신(홀아비, 과부)과 혼기를 놓쳐버린 노총각 노처녀는 창문 밖을 지나가는 여인과 사내를 바라보며 눈을 흘기고 있는 자녀를 안쓰럽게 바라보며 눈시울 붉히시는 부모님 마음 헤아리신다면 새해에는 반듯이 원하는 반려자를 만나 행복한 복음자리 일가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
'┗삶♡자작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 내 성희롱·성폭력 예방을 위한 상시자가학습 운영 안내글에 대한 주관적 의견 (0) | 2020.05.02 |
---|---|
명절이 있는 까닭은...! (0) | 2020.01.23 |
네가 죽어야 내가 산다며 편 가르기 위해 狂奔하는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라는 인면수심의 파렴치한이 날뛰는 세상 버거운 삶. (0) | 2019.09.05 |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트렌스젠더 문채은과 그의 어머니 (0) | 2019.08.29 |
어머니. (0) | 2019.08.23 |